Everything about 툰코시즌2

웹툰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무료웹툰이 많기 때문에 무료 웹툰을 본다고 하여 무조건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현재 연재중인 웹툰이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웹툰처럼 저작권 문제가 있는 일부 웹툰 때문에 시청 처벌에 관한 문제가 생기는 것인데, 현재 처벌 사례는 없으며, 단순히 시청한다고 처벌받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회원가입 없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있는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웹툰이 업로드되어 있고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작품을 미리보기 하거나 툰코사이트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뷰어를 통해 편리하게 웹툰 감상이 가능합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toonkor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 연재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웹툰다시보기 많습니다.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

북마크 기능은 웹툰다시보기 현재 시청하고 있는 웹툰을 다시보기 하거나 이어보기가 가능한 편리한 기능입니다. 현재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 인기웹툰으로 분류하여 썸네일로 골라볼 수 있으며, 툰코사이트 요일별 메뉴를 클릭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쓰지 못하는 반면,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 받는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Everything about 툰코시즌2”

Leave a Reply

Gravatar